성소 후원회 소개

한국순교복자성직수도회 성소후원회 회원

한국순교복자성직수도회 성소후원회의 회원은 본회의 국내외 양성소와 선교지에 있는 형제들의 신학교 학비와 생활비를 후원하며 본 회의 영성과 설립목적에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기도합니다. 또한 본 회의 모든 수도자들은 성소후원회 회원들을 위해 매일 기도와 미사 지향을 정성껏 봉헌하고 있습니다.

성소 후원 방법

  1. 매달 혹은 매년 마다 정기적으로 일정한 금액을 후원하시는 분 (5천원 이상)
  2. 일시불로 100만원 이상의 금액을 후원하시는 분

성소후원회 특전

1) 본 회의 모든 신부님들과 수사님들이 성소후원회원들을 위한 지향으로 매 주일마다 정성껏 미사를 봉헌합니다.
2) 본 회의 모든 수사님들이 매일 아침 미사 후에 성소후원회원들을 위한 기도를 봉헌합니다.
3) 본 회에서 매달 발행하는 소식지를 발송해 드리며 본 회에서 발행하는 각종 책자와 교육 자료들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4) 성소후원회원으로 가입하시면 가입 방법에 따라 우선 일주일 이상 미사를 봉헌해 드립니다.
5) 한 학기 이상 등록금을 일시불로 후원하시는 회원님은 우선 백일동안 미사를 봉헌해 드립니다.
6) 매달 성소후원회원들을 위한 미사에 참석하여 함께 기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종 경조사 및 필요한 미사 지향, 병자성사, 고해성사, 상담 등을 기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7) 매년 2회 피정, 특강과 매년 순교자 성월 국내 성지순례에 선물로 초대해 드립니다.
8) 2-3년에 한 번씩 해외 성지순례에 초대합니다.
9) 본 회에서 주관하는 각종 기념 행사와 교육 프로그램에 초대받으실 수 있습니다.
10) 연말에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해 드립니다. 단, 기부금 영수증은 후원하시는 성함으로 발급될 수 밖에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1) 성소후원회원으로 후원을 하시다가 선종하시면 바로 선종회원으로 모시고 매년 기일마다 미사를 봉헌합니다.
12) 기부금 영수증 때문에 다른 가족 성함으로 회원 등록을 하시는 분들도 마찬가지로 성소후원회원으로 등록해 드리고 기도해 드립니다.

한국순교복자성직수도회 선종회원

한국순교복자성직수도회 선종회원들을 위해서 매년 기일에 수도회 본원, 수련소 그리고 신학원의 신부님들과 수사님들이 미사 지향을 올리고 정성껏 기도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일시불로 100만원을 내시면 우선적으로 한달동안 매일 미사 지향을 올려서 기도 드립니다. 그리고 매년 기일에 미사 지향을 올려 정성껏 봉헌하고 있으며 매 주일마다 성소후원회원들과 함께 선종회원들을 위한 지향을 두고 정성껏 미사를 봉헌합니다. 성소후원회원님들이 선종하시면 자동으로 선종회원이 되십니다. 수도회가 세상에서 사라지는 그 날까지 매년 선종회원님들의 기일에 미사와 함께 정성껏 기도하겠습니다.

한국순교복자성직수도회 소화회원

한국순교복자성직수도회 소화회원은 현금이나 물질적인 후원 외에 저희 공동체를 위해 기도와 봉사로 후원하시는 분들과 저희 공동체를 위해 꾸준히 봉사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시는 모든 분들입니다. 이 분들을 소화회원으로 등록해드리고 성소후원회원님들과 함께 미사하고 기도하겠습니다.

성소후원회 후원 계좌

국민은행 512637-01-000955 (재)천주교한국순교복자수도회
농협 029-01-161747 천주교순교복자수
신한은행 100-010-954564 (재)천주교한국순교복자수도회
우리은행 1005-401-274306 (재)천주교한국순교복자성직수도회
새마을금고 0654-09-000589-8 한국순교복자

감사의 말씀

이와 같이 저희 수도회 성소와 양성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후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은 성소후원회원으로 칭하며 그 외에 저희 수도회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봉사해 주시는 모든 분들을 소화회원으로 모시고 정성껏 기도하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현재 성소후원회원님들과 함께 새로 가입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더 많이 미사 지향을 올리고 기도하도록 하겠습니다. 그 밖에 더 자세한 설명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고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가입문의는 담당 수사님이나 02-744-4702 로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