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찬미예수님

 

성소모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3월이 되면 조금은 포근한 날씨를 만끽하며 소소한 행복을 누릴 것만 같았는데, 아쉽게도 지독한 미세먼지가 우리를 괴롭히는 요즘입니다. 다들 건강 잘 챙기고 계신지요?

 

복자수도회에서는 우중충한 날씨와는 달리 이번 3월에는 새롭고도 신선한 성소모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임을 알리는 포스터부터 만개한 매화꽃을 배경으로 두고 있으니 얼마나 상큼합니까?

혹자는 이번 포스터가 왠지 요즘의 근황을 반영하지 않은 사진이라고 비난할지 모르지만,

사실 놀랍게도, 이 사진은 지난 223일 부산 지역 성소후원회 모임을 갔을 때 직접 찍어온 사진입니다.

 

그렇습니다. 이제 세상에 꽃이 필 시기가 된 것 같습니다. 날이 따뜻하니 부산에 먼저 봄이 찾아 온 것이겠죠. 하지만 매년 무심결에 넘기는 사계절 중에서도, 봄은 유난히 더 특별한 것 같습니다. 겨우내 움츠리고 있던 꽃망울이 꽃을 피우는 것을 보면, 그 작은 것이 어찌 저렇게 하느님께서 이끄시는 섭리에 힘차게 응답하는지 놀랍기만 합니다.

 

이제 우리도 세상 속에서 쌓아둔 고민을 거름 삼아 꽃을 피우고 봄날을 만끽해봅시다. 하느님께 마음 설레어 이 자리에 모인 우리가 함께 한다면, 분명 하느님께서 우리의 여정 속에서 특별한 은총으로 함께 하실 것입니다.

 

이번 모임은 39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310일 오후까지 12일의 여정으로 진행됩니다. 알차게 준비된 시간 속에서 복자회 수사님들과 특별한 시간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준비물로는 편안한 복장과 운동화, 갈아입을 옷과 세면도구, 묵주 등이 필요합니다. 아직 일교차가 심하니 야외활동을 대비한 따뜻한 옷을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길을 고민하는 젊은이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3월 복자수도회 성소모임.png

profile

한국순교복자성직수도회

 

Clerical Congregation of the Blessed Korean Martyrs.